반응형

전임자가 사용하던 노트북을 인계 받았는데 터치 패널이 작동이 안되었다.
보증 기간은 이미 지났고 참고로 내가 가지고 있는 노트북 보증기간은 2년이다. 옛날만 해도 1년의 보증기간이였다면 2년을 보증해 주니 참 괜찮은 것 같다.
하여간 용산에 있는 Asus 노트북 서비스센터에 방문 했다. Asus 노트북 AS는 로얄클럽으로 노트북 AS를 강화하겠다는 의지가 보인다. 위치는 서울 용산구 백범로90길 90 KCC웰츠타워 2층이고 삼각지 역에서 한 10분 정도 걸은 것 같다.
건물 밖에서 바로 asus 서비스 센터가 있는 것을 볼수 있도록 간판도 잘되어 있었다. 옮긴지 얼마 안되었는지 깨끗하고, 평일인데 불구하고 사람이 꽤 있었다.
들어가면 asus의 노트북들을 체험 해볼수 있는 공간이 있고, 기다리면서 커피를 먹을 수 있도록 커피 머신도 있다.​


커피머신 옆에 있는 번호표를 뽑고 증상에 대해서 작성하면 AS가 진행이 된다.
AS기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간단한 고장은 점검비 1만원 정도만 받고 간단히 수리해 주었다. 물론 수리가 밀리다 보니 기다리는 시간은 좀 있었지만 너무 늦은 수리는 택배로 받는 것도 가능하다고 한다.
대기업 제품만 AS가 잘 되는지 알았지만 ASUS노트북도 AS가 꽤 잘되는 것을 보고 많이 놀랐다.

나중에라도 노트북을 살때 Asus 노트북도 선택할만한 가치가 있을 곳 같다.
노트북의 특성 상 AS는 반드시 필요하며 AS가 잘 안되는 노트북은 치명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소니의 바이오 노트북도 가지고 있지만 보증기간이 끝난 후에 비싼 수리비에 좌절한 적이 있다.
Asus 노트북을 더 좋아하게 될 듯하다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SyntaxHighlighter 적용 테스트  (0) 2014.01.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