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어팩 얻기 및 설치


설치 패키지에는 부분 완료된 모든 언어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언어팩은 번역 페이지에서 별도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는 패키지 출시 이후에 완료된 완전한 번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완료되지 않은 언어팩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의 번역되지 않은 부분은 영어로 표시됩니다.

언어팩은 별도의 파일로 존재합니다. 언어팩은 어떤 방식으로든 설치될 필요가 없으며 ZIP 압축파일에서 WinSCP 실행 파일이 있는 동일한 디렉터리(즉, 설치 디렉터리) 또는 Translations 하위 폴더로 파일 압축을 푸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확장자를 제외하고 파일은 실행파일과 이름이 같아야 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WinSCP.exe 파일을 실행 가능하게 설치합니다. 이것은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언어팩 파일의 이름에 해당합니다. 예를 들어 한국어 언어팩 파일 이름은 "WinSCP.ko"입니다. 실행파일의 이름이 다른 경우 언어팩 파일의 이름을 동일한 이름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특정 버전의 WinSCP에 대한 언어팩은 이전 버전이나 새 버전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언어 변경


WinSCP는 기본적으로 가능한 경우 Windows 설치와 동일한 언어로 설치됩니다. 선호하는 언어가 다른 경우 설정 대화상자의 언어 페이지에서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설치 중에 사용되는 언어는 설치 프로그램에서 만드는 아이콘의 언어("보내기" 링크 등)에 영향을 줍니다. 아이콘은 고정되어 있으며 나중에 언어를 전환하면 변경되지 않습니다.

WinSCP 번역


기존 번역에 도움을 주거나 다른 언어를 추가하기 위해 WinSCP 번역 팀에 가입하려면 번역 관리에 대해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WinSCP'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nSCP 6.3.1 업데이트  (1) 2024.02.28
WinSCP 5.18.3 RC 업데이트 정보  (0) 2021.05.06
WinSCP 5.13 업데이트 정보  (0) 2018.11.23
WinSCP 5.11.3 업데이트 정보  (2) 2018.01.08
WinSCP 포터블에서 한글 언어팩 적용  (0) 2017.11.22

+ Recent posts